우리힐링원 김성남 원장 인터뷰 요약 정리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래힐링원 전경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래힐링원 전경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래힐링원 전경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래힐링원 전경

 

▷발행인 :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엊그제까지 겨울인 줄 알았는데, 3월이 시작되니 벌써 봄기운이 돕니다.   먼저 김성남 원장님께서 어떻게  소금과 인연을 맺게 되셨는지 한 말씀해 주세요.

▶김성남 원장 : 

네, 저는 저의 건강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다가 마침내 생명의 핵, 소금을  만난 겁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위가 너무 좋지 않아서, 어머님께서 좋다는 민간요법을 많이 찾아주셨지만 여전히 소화불량으로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했습니다.

그후 동산병원(계명대학교의료원) 김윤성 내과 과장님으로부터 신경성 위장병이란 판정을 받고, 여러 병원이나 약을 찾았지만 해결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배꼽 밑에 쑥뜸도 떠보고 허리통증으로 인하여 밀양에 계시는 어느 노인으로부터 대침도 많이 맞았습니다. 그런 세월을 보내다가 21세때 신체검사 45Kg 미만은 소집면제 대상자이므로 26세때 군에 가게되어 의가사 제대를 하였습니다.

30대 초반에는 위장병이 악화되어 음식을 먹기가 힘든 상태까지 되었습니다. 명치끝이 막힌 느낌의 통증으로 식은 땀이 흘러 아무 일도 할수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그때 수소문끝에 영천에서 경주 넘어가는 산 중턱에 황수탕 물을 먹고,기적같은 효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물의 소중함을 알게되었고 물 공부로 육각수 정수기 사업을 하던 중 어머님께서 두 군데 병원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어머님께서는 집 부근 가야기독병원 중환자실에 입원 하셨으나, 병원에서는 더 이상 치료 방법이 없다는 것이고,  의사의 권유로 퇴원하시게 되었습니다.

그후 이경환 사모님으로부터 죽염을 권유받아 제가 사업하고 있던 육각수 물에 죽염을녹여서 6개월간 복용하게 해드렸습니다.  어머님께서 잘 드시게 하려고,  이것이 엄청 비싸게 구입한 것이니 매일 매일 꼬박꼬박 드시라고 했지요. 그래서인지 어머님께서 죽염수를 드시고 나서 좋아지셨습니다. 그 결과 가야기독병원 내과1과 김박사님으로부터 완치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때 죽염의 놀라운 효능을 알게되었고, 그 후부터는 소금에 대해 계속 공부를 하게되었고,  지금의 안성 우래힐링원까지 오게 된 것입니다. 

소금은 생명의 핵입니다. 

 

▷발행인 :  감사합니다. 김성남 원장님과 인연이 오래 되었습니다만 요즘은 자주 뵙주 못했습니다.  최근 오로라19로 다들 어려운데, 원장님께서는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저는  코로나19로 사람이 모이지 못해서, 교육 업무는 중지하고 지금은 이 다온타임즈도 시작한 것이고, 앞으로는 협동조합에서 온라인 쇼핑몰과 온라인 커뮤니티를 집중하려 합니다.   요즘은 어떤 일을 하시는지요?

 

▶김성남 원장 :

이미지출처: 다온타임즈 / 죡욕 2017
이미지출처: 다온타임즈 / 죡욕 2017

저는 몇년 전부터 조용하게 편안하게 잘 쉬고 있어요.  코로나19 이전부터 우래힐링원은 일반 손님은 받지 않았어요.  그래도 거래처에서는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어서  별로 어려움은 없습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서민들이 다들 살기 힘들다고 하네요. 사람들 모이지 못하니 장사하는 사람들이 타격이 제일 크지요. 저희 고객들도 모두 집에서 셀프 힐링을 하고 있어서,  별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요즘은 수십년 된 단골이나 거래처 사장님들만 가끔 만나지요.  거래처 사장님이 한 두분 손님을 모시고 오게되면, 저런 세상사 이야기부터 시작해서 건강관리 상담도 해주고 자죽염 디톡스 원리를 한번 체험시켜 주면 하루가 갑니다.  

세상에는 모든 것이 상대적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업체와 방역 업체들이 대박 났다고 하더군요.  코로나19 이후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져서,  저희 거래처 사장님들도 더 바빠졌다고 합니다. 

제가 만든 자죽염 음료수는 이미 십수만명이 체험해서 많이들 알고 계시죠. 사실 이것보다 쉽고 안전하고 빠른 해독 방법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셔보면 압니다. 

 

▷발행인 :  맞습니다.  그런데 이 자죽염 음료는 어떻게 개발하시게 되셨는지요?

▶김성남 원장 :

앞에서 말씀드린대로,  죽염의 효능에 대해서 공부하던 중에 인체의 생명원리 중에서 <양수 원리>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잘 아시듯이 양수는 생명의 바다입니다.  우리는 어머니 뱃속에서 양수 속에서 태어나서 자랍니다.  그런데 이 양수는  약 0.9%의 소금물입니다. 태아는 양수 속에서 성장하면서 소화된 배설물도 양수에 버리는데,  이것이 오염되고 썩는다면  태아가 살지 못할 것입니다.  이 양수라는 소금물은 특별한 것이죠.  생명을 살리는 바다입니다. 

저는 이 양수 원리로  죽염수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이걸 만들어 주었더니 모두가 다 각기 놀라운 효과를 보았습니다.  한 두 사람만 좋아진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다 좋아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일정한  염도를 맞춘 죽염수가 확실히 몸에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기에 관해서 조금 더 공부를 했습니다.  그래서 인체의 양수와 가장 흡사한 형태로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실험을 하면서 결국에는 특별한 파동수와  자죽염 용융 소금 등을  적합한 비율로 혼합하는 음료를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이 음료수를 개발하는데는 비용도 많이 들고 고생도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히 음료수 허가를 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당시 식약처 기준에는  소금물이 든 음료에 대한 법적 기준이 없어서,  돈을 많이 들여서 임상실험을 해야만 했습니다.  

결국 여기에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걸려서,  당시 가진 전 재산을 다 투입하게 되어서, 사업을 시작할 시점에 매우 어려운 지경이 되었지요.  

그래서 제품을 만들어 놓고도 크게 펼치지 못하고, 상당 기간 동안에는 소규모로 판매하면서 수년에 걸쳐서 조금씩 거래처를 만들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10년쯤 이 죽염 음료수를 보급하는데 매진하다보니,  이 제품을 구입해서 음용하신 분들이 놀라운 체험을 하고 나서,  대리점을 해 보겠다고 참여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결국 제품이 홍보를 해준 셈이지요. 

지금까지 수십 개의 대리점들은 꾸준히 영업하고 있고, 일부 유통회사는 OEM으로 공급했는데  크게 붐을 일으키기도 하고, 나름대로  이 제품은 많이 보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금도 일반인이 건강관리하는데 이보다 더 확실하고 안전하고 쉽고 효과적인 방법은 없다고 확신합니다. 

제가 산 증인이지요. 

이미지출처: 다온타임즈  / 김성남 원장이 개발한 음료수를 다온조합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미지출처: 다온타임즈  / 김성남 원장이 개발한 음료수를 다온조합에서 판매하고 있다.

마셔보면 압니다!!!

▷발행인 :  저도 그 말에 공감합니다.   김원장님이 만든 유행어 <마셔보면 압니다>가 진짜 말 그대로입니다.  저도 원장님이 개발한 죽염 혼합 음료수를  공급받아서 <비채디톡스 프로그램>으로 수년간 자체 캠프에 공급했는데,  진짜 말대로, 마셔보면 알게 되더라구요. 

제가 직접 목격한 일이지만,  몇년 전에 김원장님께서 자동차사고로 크게 다치셨는데, 저는 병원에 가서 보고 놀랐거든요.  그런데 몇달 안되어서 기적처럼 회복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때 이야기를 조금 해주시겠습니까?

 

▶김성남 원장 :

네 네, 그러죠. 그때 정말 죽을 뻔 했습니다. 

안성에 2014년도 3월경부터 주식회사 우래를 설립하고, 사업을 잘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2017년 1월 27일 18시경 승용차로 5M 낭떠러지로 굴러서 양쪽 어깨 쇠골뼈와 갈비대 전체를 다쳐서 119로 준종합병원에 이송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때 구정으로 인하여 4일 연휴가 되다보니까 4일 연유 후 의사가 와서 수술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저는 고열상태로 기다릴 수 없었기에  집사람이 단국대학병원으로 급히 이송하여 CT, MRI 검사를 해보니, 폐에  물이 많이차서 위급한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긴급하게 마취하지 않은 상태로 많은 양의 물을 빼냈지만, 저는 의식이 없어 전혀 이 상황을 인지하지 못했습니다.

병실에 입원했지만 통증 때문에 진통제를 4시간마다 맞다보니 맥박이 1분에 150회이상 뛰었고, 또 고열상태라 변비가 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들에게 1.8L 죽염음료 2병을 가져 오라고 해서, 저녁에 마시고 변을 보고, 다음날 아침에 마시고 변을 보니, 드디어 맥박과 고열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수술 후 64Kg의 몸무게가 50Kg 이하로 떨어지게 되어 면역력도 떨어졌고, 입원실로 데려가는데도 이를 전혀 인지하지 못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잠시 정신을 차려보니,병원에서는 더 이상의 입원이 필요치 않을 것 같아서 퇴원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진통제만  받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큰 교통사고에서 빠르게 회복된 경험을 하다

집에 와서는 죽염 윰료 '우래미'(브랜드 이름) 마시고, 집중적으로 온열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초기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잠자리에 누우면 눕는 시간으로부터 일어나는 시간까지 계속되는 통증으로 '아야야, 아야야'하는 신음소리를 내며 끙끙 앓았습니다. 

낮시간에는 양쪽 팔과 양쪽 어깨에 통증이 너무 심했습니다.  그때 우래미(죽염음료) 마시고, 온열을 하고,  또  우래미를 마시고 온열을 했습니다. 소금방에서 옷을 두번 갈아입을 정도로 땀을 빼고, 우래미 음료수를 마시고,  낮에는 된장팩으로 해독하고 다시 저녁에는 소금방에서 찜질하고 우래미를 마시는 일과를 매일 매일 반복했습니다. 

이렇게 집중적으로 하니까, 4개월  지난후부터는 아침에 일어나면 양쪽 어깨만 불편함이 있었을 뿐이고, 6개월 후부터는 운전을 할 수 있었고, 그 후부터는 사고로 인한 불편함없이 지금까지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회복된 것은 모두 좋은 소금 때문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소금 때문에[ 여러번 죽을 고비를 넘겼기 때문에,  소금이 얼마나 중요한 지 잘 알고 있습니다. 

 


▷발행인 : 참 놀랍습니다.  몸이 회복되어 다행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 죽염 음료가 베스트셀러 제품인데,  일반인들이 더 많이 접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좋긴 하지만 1.8리터 물병 크기라서 가지고 다니는 것은 좀 불편합니다. 그런데 김 원장님께서 휴대용 제품을 만드셨다는데 그게 어떤 제품인가요?

▶김성남 원장 :

네 맞습니다.  지난 20여년간 줄잡아 이 자죽염 음료수를 마셔 본 사람들이 십수만명이 될 겁니다.  이 분들의 체험 이야기를 하자면 몇날 며칠을 새도 다 못할 것입니다.  

사실 지난 십수년간 이 죽염음료를 마셔 본 사람들, 이런 결론이 나옵니다.   이 죽염음료를 1명만 마신 사람은 본인이 변화를 느낍니다.  10병 마신 사람은 주변에서 알아봅니다. 그런데 100명 마신 사람은 주변에서 더 젊어졌다고 말합니다.  이 죽염음료는 확실히 체험으로 말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우래힐링원에서 1박2일 혹은 3박4일간 직접 체험해 본 후에 대부분이 지금은 이 죽염음료를 구입해서 집에서 간편해게 해독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숙취 음료

특히 과음하는 분들은 그 다음날 이 죽염음료를 마시면 깔끔하게 숙취가 해소됩니다.  그래서 숙취 음료로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많았습니다. 

그동안 들고 다닐 수 있는 작은 사이즈 제품에 대한 요구가 많았습니다. 

우래미 제품이 1.8리터 병이니 가지고 다닐 수 없어서, 죽염 원액을 조금 씩 덜어서 작은 병에 담아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을 하거나 혹은  과음을 해서 숙취 해소를 하려는 분들에게 필수품으로 가지고 다니기에 편리한  소형 병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휴대용죽염음료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휴대용죽염음료

이 휴대용 제품은 죽염원액으로서 박카스 병 사이즈로 아주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독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평소에 숙취음료로 마실 수도 있습니다. 

해독용으로 사용하려면, 2번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숙취음료로 마신다면 여러 번 복용할 수 있습니다. 

숙취해소에는 500ml 생수병에 한뚜컹 타서 마시면 됩니다. 

저녁에 과음을 했을 때,  잠자기 전에 500ml 생수병에 한 뚜껑을  타서 마시고,  다음날 아침에 한 뚜껑을 타서 마시면  그 다음날 오후에 속이 편안하고 숙취가 사라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 휴대용 제품에 관해서 전문가의 의견입니다.  <죽염에는 여러 효능 중 정혈작용, 소염작용, 해독 작용 등이 있어서 몸에 이로운 물질이며 이 제품에 담겨진 물 또한 파동수로서 흡수력이 좋아, 위의 사항을 상호보한하여 음주전후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1)

 

면역력 강화, 해독에는 죽염, 용융 소금이 최고다

 

▷발행인 :  필요한 제품을 잘 만드신 것 같습니다.  저희도 좀 취급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김 원장님께서는 용융소금과  자죽염을 사용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김성남 원장 :

네,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근해 바다가 오염되기 전에는 천일염도 좋습니다만, 용융소금은  확실히 해독력이 뛰어난 이유가 있습니다.  

우래힐링원에서 사용하는 용융소금은  1000도 이상의 고온으로 녹인 것으로  모든  불순물이 제거되고 99.9% 순도를 지닌 소금입니다.   

용융소금에 대해서는 인터넷에서도 자료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참고해 보세요.

죽염이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자죽염은 죽염 중에서도 마지막 단계의 고온에서 생산되는 것으로 비욤면에서도 일반 죽염보다 비싼 셈인데,  일본에서  자죽염의 환원력을 시험한 결과를 보면, 일반 죽염보다 월등하게 뛰어납니다. 

죽염은 대나무통 속에 천일염을 담아 고운에서 9번 굽게 되면,  산성이던 천일염이 강알리성으로 변하면서 인체이 필요한 칼슘, 칼륨, 철, 구리 ,아연 등이 50여 가지 활성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으로 변합니다.   이때 마지막 9번째 2000도 이상 고온으로 용융과정에서 대나무, 송진 등으로 인하여 자색을 띠고 특유의 계란 맛이 나는 차돌처럼 단단한 소금 덩어리가 되는데 이것을 자죽염이라 부릅니다.  자죽염은 투명할수록 고품질로 평가되는데, 자죽염 생산은 30일 가량 소요됩니다. 

이 용융소금, 죽염은 환원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해독음료에 적합합니다.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리핼링원 디톡스 체험 2017년 
이미지출처:다온타임즈  / 우리핼링원 디톡스 체험 2017년 

 

▷발행인 :   끝으로 앞으로 더 하시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면 한 말씀 해주세요.

 

▶김성남 원장 : 

네, 요즘처럼 코로나 19로 온 세상이 건강의 중요성을 새삼 느낄 때가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몸의 자연치유력을 극대화하는 좋은 방법은 기본적으로 깨끗한 공기맑은 물 그리고 생명의 핵인 좋은 소금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도시에 사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알게 모르게 몸 속에 독소들이 축적됩니다.  그래서 가장 안전하면서 쉽고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죽염음료를 정기적으로 미신다면  건강관리에 확실히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민 건강을 위해서 모두가 좋은 소금을 먹고,  정기적으로 해독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뷰 : 우래 김성남원장


참고 자료 :  (1) 국립 경상대학교 화학과 명예교수 박우현 / 2015.04.26 


김성남 원장이 개발한 죽염음료는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우래미> <우래콜>을 검색하면 상품이 나온다.   제품의 사용법에 관해서는  김성남 원장에게 문의하면 상세히 알려 준다.  

<연락처 문의는 >  다온타임즈 채널로 문의하기 바란다. 카톡채널(모바일에서 가능)

 

김성남 원장이 개발한 죽염 음료수는 라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김성남 원장이 개발한 죽염 음료수는 라는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