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류수(정제수)를 만드는 가정용 정수기 / 퓨어워터코리아 
증류수(정제수)를 만드는 가정용 정수기 / 퓨어워터코리아 

퓨어워터코리아 (대표 조동현)는 가장 순수한 물 즉, 이슬을 만드는 <초순수> 생성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일반 정수기와 달리 증류수(정제수)를 직접 만들 수 있는 특별한 정수기이다.  그래서 이름이 <초순수>라고 한다.  조동현 대표는, 초순수라는 말은 이슬을 상징한다고 한다. 

우리는 물의 중요성은 다 알고 있고, 좋은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건강 비결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일반적으로 좋은 물이란, 오염되지 않고 깨끗한 물,  미네랄이 풍부한 물로 생각한다.  그런데 그렇지 않다고, 조 대표는 말한다. 

퓨어워터코리아 조동현 대표
퓨어워터코리아 조동현 대표

<초순수> 생성기를 개발하게 된 동기는,  폴 C. 브래그 의 <물만 잘 마셔도 오래산다>라는 책을 읽은 것이 계기가 되었다. 또한 미국에서는 증류수 생성기가 300~40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아주 저렴하고 간편하게 증류수를 생성할 수 있는 정수기를 만들게 된 것이다. 

가정용 증류수(정제수) 정수기인, <초순수> 생성기를 공급하는 조동현 대표는,  물에 관한 진실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1. 가장 좋은 물은 순수한 물, 즉 이슬이다. 
2. 순수물은 전기가 절대 흐르지 않는다.
3. 증류수를 먹으면 설사한다? 전혀 그렇지 않다. 화장품, 약품 링거액은 전부 퓨어워커로만 제조한다.
4. 세계 최대의 커피체인점인 스타벅스는 2013년 5월 31일  세계 각 언론에서 증류수(순수물)만 사용한다고 보도했다. (커피재료의 20%가 절약되면서 맛과 향이 더욱 좋아졌다.)
5. 세계 최장수인들인 훈자족은 눈녹아내래는 물만 음용한다. 남태평양의 현존하는 포르네시아인들은 빗물만 먹지만 거의 모두 100세 이상 장수하고 있다.

미네랄은 식물을 통해 흡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물이 좋은 물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미네랄을 연구하는 학자들은 물이나 소금 속의 미네랄은 무기질로 인체에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한다.  즉, 물속의 미네랄은 약 10% 정도만 흡수될 수 있다고 한다.  반면 식물속의 미네랄은 유기화되어 인체에 흡수가 잘된다.  그래서 미네랄은 식물을 통해서 섭취해야 한다. 


제품의 특징

<초순수>는  가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소형 사이즈로 제작했다. 그럼에도 10리터 저수통에 초순수가 가득 채워져 있어, 식수 및 각종 요리에 사용함으로 맛과 향이 온전히 울어난다.  

초순수 생성기를 구입하는 분들에게, 무료로 TDS(총경도 미터기)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언제든지 물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주요 흐름에 청운석(Bio Coramic)이 장착되어 인체에 항암작용(인터페롤을 생성하여 암세포를 파괴하는데 도움)과 신진대사 촉진, 체내의 노폐물을 수소와 결합시켜 질병인자를 배출하고 산소를 생성하여 혈액순환 촉진과 피부질환 개선효과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용도

- 모든 요리 (밥지을때, 국 끓일때, 커피, 차 탈 때, 물김치, 반죽시 등)

- 비만체질, 성인병 (당뇨, 고혈압, 변비 등)있는 분은 매일 6컵이상 마신다.

- 노약자, 병약자 등 기력이 약한 분들도 수시로 음용하시면 생기가 회복된다.

- 학업에 시달리는 학생들의 활력 회복과 집중력 및 기억력 증진을 도와준다.

- 스트레스를 받는 직장에서 1시간에 1컵씩 마시면 활기찬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 유아들의 분유 및 이유식에 사용하면 용해가 잘되며 흡수에 도움이 된다.

- 면역기능 증가(항암, 항균효과)에 도움이 된다.

- 가축(개, 고양이, 새 등)에게 주면 성장을 촉진하며 질병을 예방해준다.

- 화분이나 꽃꽃이, 어항 물갈이에도 사용하면 생생하게 오래 간다. (청운석 세라믹 효과)

- 음주전후에 마시면 숙취가 없어진다. 

-가습기에 사용하면 세균번식을 예방한다.

-특히 한약이나 홍삼 다릴때, 초순수물로 끓이면 온전히 원약재료가 춍출된다. 


본 제품은 <다온조합> 네이버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daoncoop/products/5701165770 

제품 가격은 50만원대. 설치시 수도권 지역에서 3만원의 설치비. 기타 지역은 문의.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