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채 아카데미 온라인 강의실

vichae.kr

비채아카데미 (vichae.kr)는  2022년 1월부터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하여, 온라인 비대면 강좌를 개설하였습니다.  

강좌는 다온비채 클럽의 모든 회원들을 위하여, 다양한 주제로 진행됩니다. 메인 강좌는 크게 3가지 파트로 구분되어 있는데, 건강원리, 잠재력 개발, 금융교육 등입니다.  일반 회원들을 위해서 무료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데, 줌( Zoom)을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여 양질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줌강좌는 테마별로 엄선한 도서들이나 관련 논문 등을 바탕으로, 누구나 배워서 실생활에 응용할 수있는 실용지식을  제공합니다. 

진행 중인 강좌

 

비채 아카데미는 일정기간은 무료 줌강의를 제공하면서,  사이트 및 교육 자료 등이 우 완성되면, 유료 자격증 과정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유료 자격증 과정은 실제 창업 프로그램이나 관련 사업에 참여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젝트와 연동하여 일자리 창출과 소득 창출을 지원하게 됩니다. 

비채 아카데미는 온라인 아카데미를 중심으로 멤버들을 구축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온 비채클럽을 형성할 계획입니다.  다온 비채클럽은 다양한 영리, 비영리 사업을 기획하고 있는데,  2022년 상반기에는 <건강식>을 기본으로 하는 <웰빙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추진하며, 전국의 농민들과 연계한 다양한 수익사업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비채 아카데미의 멤버십이나 추진 중인 사업에 관해서는 관련 카카오톡 및 밴드에 가입하여 문의 하시면 됩니다. 

 

접속은 스마트폰에서 하십시요.

[밴드] 다온비채조합 비채 아카데미 https://band.us/band/69513112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3QASyXb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