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워터 코리아는 오랫동안 깨끗한 물, 건강한 물을 위한 정수기 사업을 해 온 업체이다. 설립자 조동현 회장은 우리나라 정수기 시장의 선구자 중 한 분으로 오랫동안 일선에서 활동하시면서, 최고의 물은 순수한 H2O 상태인 물이라는 결론을 얻었다. 그래서 오랫동안 초순수생성기 필터를 공급하는 일을 하면서, 누구나 쉽게 가정에서도 초순수를 생성할 수 있도록, 가정용 생성기를 만들어 보급하게 되었다. 벌써 10여년 넘게 오직 초순수생성기에만 집중해서, 그동안 많은 가정에 보급했다.

기존의 가정용 초순수생성기 제품을 디자인보다는 가성비를 높여서, 저렴하게 공급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다만, 고객들이 주로 가정주부라서,  아무래도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다. 또한 최근에 나오는 모든 정수기들은 심플하고 초소형으로 만드는 경향이 있다.  일반 정수기와 달리,  초순수생성기는 역삼투방식의 필터 시스템이 필요하므로, 필터 갯수도 많고,  연결방식도 보다 복잡하다.  또한 초순수는 생성하는데 약간은 시간이 걸리는  단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초순수를 빼고 남은 여분의 물을 별도로 배출해야 하는 구조이다보니, 배수처리도 필요하다.  그래서 물 탱크와 배수 연결 등의 구조적인 측면에서, 최소크기로 제작했지만 , 일반 직수형 정수기보다는 약간 큰 사이즈일 수 밖에 없었다. 

2022년 신모델은 디자인을 심플한 형태로 바꾸고,  자가 설치가 용이하도록 무전원 방식을 도입했다.  기존 제품은 안전을 고려하여,  물 자동차단을 위해 전원을 사용해서 이중차단 구조였다.  요즘은 기술이 발전하여, 필터 자체만으로도 자동 차단이 가능하여,  설치 편리성을 위해서 무전원을 채택한 것이다. 

2022년 신모델
2022년 신모델

 

본 제품은 위젠방송(주)와 비채넷(주)에서 독점 판매하며, 현재 오픈몰에 론칭하여,  판매를 하고 있다.  쇼핑몰이나,  판매회사에서 이번 달에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참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daoncoop/products/7142969953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

퓨어워터 초순수생성기
퓨어워터 초순수생성기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