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줄 왼쪽 (송세찬 회장) 2013년
두번째줄 왼쪽 (송세찬 회장) 2013년

바른건강연합회(이하 바건연) 송세찬 회장은 오래전에 전문도서를 수입하여  도서관, 학교, 기업등에 납품하는 일을 한 적이 있었다.  이때 정말 좋은 도서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이후로 건강도서들을 꾸준히 리서치 하시 시작했던 것이다.  

20여년 이상 인터넷과 전문도서, 논문 등의 자료 등을 리서치하면서, 전 세계 최고의 건강지식과 최신 의학정보,  최고의 자연치유 원리 등을 수천 건 이상 확보했다. 

그동안 수집한 방대한 자료들을 검토하면서, 가장 실용적인 것들만 간추려서 일반인들에게 제공할 필요를 느껴서 수년전에 바른건강연합회을 만들게 되었다. 

그동안 이러한 다양한 의료정보, 최신 의학, 자연의학 등의 여러 원리들을 조사하고 연구하다 보니, 그 중에는 쉽게 접할 수 있는 자연물질들을 활용해서, 누구나 쉽고 간단하고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탁월하고 동시에 비용도 많이 들지 않은  셀프힐링(self-healing) 솔루션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러한 솔루션들을  송세찬 회장은 수년에 걸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무상으로 제공하여 테스트해 본 결과  놀라운 결과들을 확인하게 되었다.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첨단 과학기술의 덕분에 그동안 불치로 여겼던 많은 질환들을 치료할 수 있게 되었지만,  경제적 부담이 커서 많은 사람들이 이런 혜택을 볼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정확히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는 것들도 많이 있다. 

바른건강연합히가 하는 일은 명확하다.  

송세찬 회장
송세찬 회장

우리는 바른건강 정보와 지식을 제공한다.  
우리는 셀프 디톡스, 셀프 힐링을 위한 자연물 소재를 발굴하여 불건강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목적을 둔다.  

먼저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수만명 혹은 수십만명이 검증하여 효과와 안전성이 확인된 천연물 건강 소재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부터 시작하고 있다. 

또한 이런 지면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바른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