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추석이다.  추석이 다가오면서 행복한 사람들도 많겠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도 많은 것 같다. 

얼마전까지 폭우로 물난리를 겪었는데,  지금은 푹푹찌는 날이 계속되고 있다.  전 세계가 기상 이변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세계 여러 곳에서 홍수와 폭염으로 많은 사상자들이 생기기도 했다.  

지금은 더위와 싸우느라 정신없지만,  어느새 서늘한 가을이 올 것이다.  그 사이에 추석이라는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 하나가 있다. 

추석은 한가위라 하고, 

그런데 기업체나 단체장은 늘 명절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대기업은 대기업대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것이고, 중소기업이든 심지어 동네 구멍가게 사장도 명절 선물을 준비할 것이다. 

어느 리서치 자료에 의하면, 올해 추석 선물 트렌드는 실속과 가격이 대세라고 한다. 즉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고 있다는 뜻이다. 

 

명절 선물의 종류는 너무 다양하지만,  전통적으로 기업체가 격식을 갖추어 선물하기 좋은 것은 주로 홍삼 선물 세트, 한우 선물 세트, 그리고 과일 선물 세트라 한다.  

 만일 중소기업체이거나 혹은 작은 단체장인데, 고마운 이들에게 적절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우리에게 문의하기 바란다.  

30만 개 이상의 제품을 유통하면서,  국내 최고 최대의 DB를 구축하고 있는 전문회사에서,  당신이 원하는 가격대의 선물을 찾아주고,  최고의 가성비 높은 선물을 추천해 줄 것이다. 

선물의 종류나 가격 혹은 구체적인 수량 등을  몰라도 상관없다.  수십년간 명절 선물을 취급하고 있는 전문회사에서,  확실하게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아 줄 것이다. 

[상담문의]

카카오톡 채널 : 건강백화점 

                       위젠 자동부자 대학

전화 문자 문의 :  010-4375-2349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