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유난히도 폭우와 폭염으로 모두 고생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곧 여름은 가고 가을이 되고, 겨울이 오고 한해가 쏜살같이 지나갈 것입니다.  

추석은 음력 8월 15일로 가배, 가위, 한가위, 중추절 등으로 불리는 명절입니다.  추석은 1년 중 가장 큰 보름달을 맞이하는 달의 명절입니다.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농사를 중시하여 수확의 계절을 맞이해 풍년을 감사하고 햇곡식으로 밥과 떡, 술을 빚어 조상에게 차례를 지내고 성묘하여 그 은혜에 보답했습니다. 또한 추수한 곡식으로 음식을 나누고 다음해 풍년을 기약하며 소놀이, 거북놀이, 줄다리기, 씨름, 활쏘기 등 세시풍속을 함께하는 공동체의식을 다졌습니다.  문헌에 의하면 이러한 명절은 삼국시대 초기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올해 추석연휴는 9월 28일~30일로 이제 한달 여 남았습니다.  추석은 설날과 함께 우리민족의 최대 명절입니다. 

그래서 기업체, 단체 혹은 일반 개인도 고마운 사람들, 혹은 거래처, 고객, 손님, 가족, 친지들에게 선물하게 됩니다. 

추석선물로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만,  여전히 가장 많이 찾는 것은, 홍삼제품, 한우제품, 그리고 과일류입니다. 

만일 홍삼제품이나 가성비 좋은 선물 제품을 찾고 있다면,  무료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웹 카탈로그]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gift24.kr 

이곳에 접속하신 후에,  상품을 하나씩 검색해 보세요.

(초기화면)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250종 선별하여 카탈로그를 준비해 놓았습니다.  이 상품들은 지난 수십년간 기업체, 단체 등의 선물 상품을 제공한 전문회사에서 엄선한 것들입니다. 

스마트폰에서도 보실 수 있으며, PC에서 보시면 더 자세히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마다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자세한 제품 설명이 나옵니다. 

참고로,  아래는 '천년장수 발효홍삼'을 <상세보기> 눌러 팝업창 화면입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팝업창으로 상세한 상품 설명이 나옵니다. 
상세보기를 누르면 팝업창으로 상세한 상품 설명이 나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면  <견적선택>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여러개 상품을 검색해서 '견적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하단에 견적선택한 상품들이 체크되어 숫자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3가지 견적선택했을 때, 화면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시니어들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견적요청에 선택한 상품들이 체크되어 표시된다
하단에 견적요청에 선택한 상품들이 체크되어 표시된다

여기에 이름과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써 넣고, 견적요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숫자만 넣으시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숫자만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견적요청>이 완려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담당자가  견적요청 내용을 확인하고,  최저 공급가를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이곳의 선물 제품은 가성비가 최고이거나 선물에 적합한 특별한 상품을 엄선한 것입니다. 

만일 250가지 상품 중에서 원하는 것이 없다면, 하단의 <구매희망 제품요청>을 눌러 원하는 제품을 찾아달라고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00만 가지 상품 DB를 가지고 있는 전문회사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드립니다.  
 

선물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  단 1개라도 최저가격으로 공급해드립니다. 

또한 여러 사람에게 선물을 보내실 경우에, 선물 포장하고  각각 배송하는 일에는 시간과 비용도 많이 들고, 담당 직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선물 발송 업무를 무료로 대행해드립니다. 

http://gift24.kr 

웹카탈로그에서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상품을 검색해보시고,  견적요청을 해보세요.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