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니드 안상선 대표는 발행인이 십수년 전에 알게 된 분이다. 그때부터 친환경 제품을 연구하고 판매하는 일을 시작하여 지금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다온타임즈는 친환경 기술, 제품, 기업들을 취재하고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클리니드를 탐방해 보기로 한다.

ⓒ클리니드 
ⓒ클리니드 

 

 

클리니드(대표 안상선)는 친환경 천연 탈취제 등의 제품을 생산 유통하는 기업이다. http://cleaneed.com/

안 상선 대표의 딸이 냄새에 예민하고 알러지가 있어서,  딸을 위한 제품을 찾다가 이런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는 분을  만난 것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였다고 한다. 

클리니드는 건강에 유익한 EM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 유통하고 있다.  제품은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아서 브랜드 가치도 높아졌다.   때문에 현재는 판매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천연 살균탈취제, 천연 EM 세정제, 아로마 스프레이, 그리고 업소용 대용량 제품들이다. 

클리니드는  코로나19로 건강에 관심이 매우 높아진 시점에서 천연 소재로 살균 소독하는 제품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꼭 소개하고 싶은 기업이다.  

건강에 이로우며,  집안과 개인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니 전망도 무척 밝다.  

클리니드 제품은 SK mService 인정을 받아서 이 마크를 부탁하여 판매되고 있다
클리니드 제품은 SK mService 인정을 받아서 이 마크를 부탁하여 판매되고 있다

안상선 대표는 평소에도 매우 조용한 분이다.  조만간 공장을 방문하여 취재한 내용을 추가로 게재할 생각이다. 

여기 동영상을 보면  회사와 제품에 대해서 상세하게 나온다. 

 

다음 내용은 뉴스에 나왔던 내용을 인용한 것이다.


 

나를 아껴주는 한 가지 방법 ~ 클리니드

 

산업화의 발전은 우리에 삶을 풍요롭게 했지만, 날로 늘어나는 환경오염으로 인해 공기와 수질을 걱정해야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자연의 환경을 개선하는 일은 작은 일에서부터 시작된다는 평범한 진리를 실천하기 위해  클리니드 안 상선대표는 생활속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라도 오염을 줄이는 천연 살균탈취제와 EM 세정제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클리니드 제품의 특징은일라이트, 타닌산, 구연산나트륨파동수 천연원료를 사용해 만들어져서, 인체에 해롭지 않고공기 중 세균을 중화시키고 난 후 자연 생분해됨으로 2차 오염이 없다고 합니다

코로나 19 외 바이러스는 세균을 통해 증식하기 때문에 생활공간의 세균을 없게 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합니다.
트리메틸아민, 암모니아,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 등을 99% 중화시키는 기능이 있어서, 가정차안, 사무실, 지하 외에 생활공간의 필수품이라고 합니다.
또한돈사우사, 계사, 곤충사육장에 악취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길 권유한다고 합니다

20209 cleaneed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sk m&service  제공하는 중소기업 상생프로그램의 엄격한 품질테스트와 조언을 받아서 SK 홀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하며, 제품의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해 특판사업본부장 신일섭이사 와 영호남총판점장 강종철이사가 판매점과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며 각 지역의 지사장님을 모집 중이라고 합니다.

문의:02-882-1338 www.cleaneed.com

 


참고 : http://cleaneed.com/ 

사용법 영상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