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남미 2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게임서비스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주)FHL게임즈와 전략적 파트너를 맺고 개발한 NFT토큰을 이용한 캐릭터 디파이 상품이다. 

라탐캐시(LATAM CASH)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운 라틴 아메리카의 은행 계좌가 없는 3억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제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사인 FHL게임즈와 함께 라탐캐시를 이용한 간편 결제, 송금 및 다양한 블록체인 핀테크 기반 디파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파이 서비스는 카이보 월렛(Kaybo Wallet)의 스테이킹과 NFT가 결합된 세계 최초의 신개념 Defi Wallet 서비스이다.

카이보 월렛(Kaybo Wallet)의 런칭과 함께 'KMON NFT 아바타'의 사전판매가 전세계 라탐캐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유저들은 KMON NFT 상품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귀여운 NFT 아바타를 라탐캐시를 통해 수집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NFT 아바타를 소유하고 있는 동안 스테이킹 기반의 데일리 스페셜 리워드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KMON NFT 아바타' 사전판매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경매 참여권이 지급되는 형태이며, 사전 가입자에 한해 라탐캐시로 전환이 가능한 스페셜 리워드 1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라탐캐시 재단 Alex Park 대표는 "라탐캐시가 카이보 월렛(Kaybo Wallet) 및 세계최초 NFT와 신개념 디파이가 결합된 Kmon 서비스 출시를 통해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및 디파이 금융서비스에 새로운 게임 체인저가 되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KMON 서비스는 라탐캐시(LMCH),러쉬코인(RUSH)의 입금을 지원하고 있고, 라탐캐시(LMSH)암호화폐 출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테더(USDT)도 출금지원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라탐캐시(LMCH)는 포블게이트, 코인원, 비트렉스, OKEX 등의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추후 국내외 초대형 거래소 상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임기정기자 limkj999@daontimes.com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