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명 :  만능 찜질기 (휴대용 매트)
소비자 가격 : 45만원 (네이버 쇼핑몰 기준)
제조사 :  다이아몬드쏠트(주)

바이칼 다이아몬드 쏠트를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다이아몬드쏠트(주)의 안병규 회장은 소금 매니아이다.  젊은 시절에 영어학원으로 크게 성공한 사업가인 안병규 회장은 2001년 사업차 러시아를 방문하면서, 바이칼 소금을 알게 되었다. 

지난 20년간 바이칼 소금을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안병규 회장은 원래 화장품 원료, 식용 소금만 취급하였다.  그러다 대리점의 요구에 매트, 족욕기, 베개, 치분 등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여 공급하게 되었다. 

현재에도 가장 잘 팔리는 바이칼 소금 제품으로는 식용소금 외에,  치약처럼 사용하는 치분과  오늘 소개하려는 '만능찜질기'이다. 

'만능찜질기'는 소형 매트라고 생각하면 된다. 소파위에 놓거나 방석처럼 놓을 수 있는 소형 사이즈인데, 복부나 팔다리 혹은 어깨 등을 찜질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신제품의 특징]

1)기존 자사 제품과 비교하여 훨씬 가볍고, 유연성이 높아서 접어서 보관하거나 이도하는데 편리하다.

2)기존 자사 제품은 사용 중에 소금이 한쪽으로 쏠리는 현상이 있었지만, 신제품은 내부 실리콘 접합 부분을 촘촘하게 만들어,  소금의 유동을 막았다. 

[소금 매트의 일반 특징]

소금 매트가 온열 매트로서 각광을 받는 이유는  장기간 사용해도 좋은 인체에 이로운 파동을 방출하기 때문이다.   소금매트의 원적외선 파장이 인체내부 깊숙이 침투하여 우리 몸 속의 소금성분과 만나면 공명작용으로 건강에 유익한 파장이 일어난다. 

건강에 이로운 원적외선 파동은 세포를 자극하여 활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소금의 원적외선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세포의 건강하게 만들어, 인체의 활력을 증진시킨다. 

[바이칼 다이아몬드 쏠트]

 

제품의 구매는 [네이버쇼핑 / 다온비채] 로 하면 된다. 

[네이버 쇼핑몰]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