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소금 ~~ 바이칼 다이아몬드 쏠트 300g (결정)

(주)다이아몬드 쏠트  (회장 안병규)는 지난 20년간 명품 소금을 보급하는 일에 매진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청정지역으로 불리는 바이칼 호수 유역에서 채취한 2억 5000만년 전의 소금, 바이칼 다이아몬드 미네랄 쏠트를 국내 독점 수입 판매한다. 

바이칼 다이아몬드 쏠트는 명품 소금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억 5천만년에서 4억년 사이의 태고적 바닷물이 지각변동으로 융기하면서 바이칼 호수가 되었다.   오랜 세월 동안 천연 정화 과정을 거쳐서,  순수한 다이아몬드 결정의 소금으로 탄샌한 것이다. 

신의 명품 소금이라 불리는 바이칼 다이아몬드 미네랄 쏠트는 전 세계의 소금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명품 소금이다.  2004년 세계 4회 소금 품평 핀란드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러시아에서 연방보건성 물리 치료제 허가를 받아,  쏠트 테라피로 사용하는 명품 소금이다. 

2000년 초부터 국내 수입 판매를 시작하여,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바이칼 다이아몬드 쓸트는 식용 제품 외에도 화장품 원료, 침구 제품 등으로   애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 제품들은 기존의 (주)다이아몬드 쏠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유통회사에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다온조합에서는 300g 결정 제품과 200g 분말 제품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판매를 시작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가기]

다온조합 (naver.com) 

(주)다이아몬드 쏠트에서는  국내에서 소개하여 절찬리 판매되었던 아로마 쏠트를  특화시켜서,  신상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다온조합에서는  피부에 효과적인 바이칼 다이아몬드 아로마 쏠트를 취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