ㅕㅇㅕㅇ, 그리고파워큐 (자죽염 혼합음료) : 자죽염 음료의 명가, 우래건강의 디톡스 음료
ㅕㅇㅕㅇ, 그리고파워큐 (자죽염 혼합음료) : 자죽염 음료의 명가, 우래건강의 디톡스 음료

[제조원 : 우래건강 ]

[판매원 : 다온조합]

네이버 쇼핑몰 링크 


김성남 원장

우래힐링원 (우래건강) 김성남 원장은  소금은 생명의 핵이라고 말한다. 공기도 깨끗한 공기를 마셔야 하듯이, 물과 소금도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김성남 원장 자신이 물과 소금을 건강을 되찾은 경험이 있어서, 누구보다도 좋은 물과 좋은 소금을 먹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최고의 물을 찾아내고, 최고의 소금을 찾아내서  건강을 위한 최고의 음료수를 만들었던 것이다.  

이미 십수년 동안, 자죽염 혼합음료를 보급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마셔 보았을 것이다.  현재도 인터넷 쇼핑몰에 [우래미] [우래콜]로 판매되고 있다.  다온조합에서 판매하는 [비우고] [채우자]도 우래건강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기존의 자죽염 혼합음료는  사용이 편리하도록,  즉시 마실 수 있도록 파동수를 넣어서 [디톡스]용과 [영양공급] 용으로  시판한다.  그런데, 여행을 하거나 해외에 수출할 때는 기존 제품이 부피가 커서 비용도 많이 든다.  그동안 휴대용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고 한다. 

따라서 이번에 출시한 [파워큐]는  기존의 [비우고]와 [채우자]의 두가지 기능을 합쳐서,  휴대용 작은 병에 담았다.  파워큐는 180ml의 작은 병으로,  휴대용 가방에 넣어도 될 정도로 휴대성이 높다. 

파워큐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숙취해소 음료

피로회복

독소배출

면역증강

강장작용

수분충전

업무상 술을 자주 먹거나  숙취가 잦은 분은  파워큐를 이렇게 활용하면 좋다.  500ml 생수에 파워큐 15ml를 타서 마신다.   가장 좋은 것은 술 마시기 전에, 파워큐 탄 500ml 생수 1병 마시고,  술 먹고 나서 잠자기 전에 1병을 마신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1병을 더 마신다.   이렇게 파워큐를 탄 생수를 마시게 되면,  숙취가 깔끔하게 해소되는 경험을 하게 된다. 

 

파워큐 180ml  1병으로 숙취음료는 12병을 만들고,  디톡스는 2회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다온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